Min's의 일상기록

홀리스틱급 사료 '블루버팔로 헤어볼 어덜트 캣' 본문

푸리 이야기/고양이 용품소개

홀리스틱급 사료 '블루버팔로 헤어볼 어덜트 캣'

bobpuri 2018. 5. 8. 12:54

 

 

안녕하세요. 케이펫페어에 방문해서 알게 된 홀리스틱급 고양이 사료 블루버팔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사료 명칭은 '블루버팔로 인도어 헤어볼 컨트롤 어덜트 캣 치킨'입니다. 블루버팔로란 기업을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미국에선 이미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블루버팔로라는 브랜드가 나오게된 계기는 블루버팔로의 회장이 블루라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었는데 암에 걸려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암에 걸린건지 조사하다가 먹는 것이 많이 차지 한다는 걸 알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블루버팔로'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회사 앞에 '블루' 조각상이 세워져 있다고 하네요.

블루버팔로 사료는 고양이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제조하며 최상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맛이 좋고 단백질이 풍부한 뼈를 제거한 닭고기를 사용하며 가금류의 부산물 건조분을 무첨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건강에 좋은 통곡물과 채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천연 블루 인도어 헤어볼 제품은 실내 생활을 하는 고양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또한, 블루버팔로 사료의 전 제품에는 '라이프소스 비츠'를 함유하고 있는데요! 블루 고유의 동록 상표이며 전문 수의사와 동물 영양학자가 엄선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정밀하게 혼합한 알갱이입니다. 사료에 검은 알갱이가 있다고 변질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 라이프소스 비츠 알갱이입니다!

 

'블루버팔로 인도어 헤어볼 컨트롤 어덜트 캣 치킨' 장점

1. 헤어볼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셀룰로오스와 차전자피 등 천연 섬유질 공급원의 특별한 혼합물은 헤어볼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해줍니다.

단백질과 지방으로부터 얻은 세심하게 조정된 칼로리는 가장 이상적이고 건강한 체중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소화 건강을 도와줍니다.

오직 고품질의 단백질과 천연 섬유질 공급원만을 사용하여 최적의 영양분 흡수와 소화 건강을 도와줍니다.

4. 면역 시스템을 유지해줍니다.

필수 비타민, 킬레이트 미네랄 및 중요 항산화제는 건강한 면역 시스템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5. 건강한 피부와 털을 유지해줍니다.

오메가 3와 6 지방산의 최적 균형은 윤기 나는 털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6. 심장과 눈을 건강하게 유지해줍니다.

타우린은 고양이가 필요로 하는 심장과 눈의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홀리스틱 사료란 법적인 기준은 없지만 반려동물의 건강유지와 웰빙을 위해 필요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좋은 원료로 제조한 제품을 말합니다.

 

블루버팔로에선 'TRUE BLUE PROMISE'라는 문구를 내세우는 데요. 모든 반려묘가 건강하기 바라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버팔로만의 약속입니다. 최상의 천연 성분으로 제조하며,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 닭고기/가금률 부산물 건조분 무첨가, 옥수수/밀/대두 무첨가, 인공 방부제/인공색소/인공향을 무첨가합니다.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아래의 "공감♡"을 눌러 밥puri를 응원해주세요!
공감버튼과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