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추천 '우키우키' 본문

푸리 이야기/고양이 용품소개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추천 '우키우키'

bobpuri 2018. 5. 3. 11:12

 

케이펫페어에 가서 구매한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우키우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우키우키라는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에서 알게 되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했는데 무료초청권 2장 받아서 갔었습니다.

원재료 얼리지 않은 생고기건조시켜서 만든 간식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어서 먹여보기 위해 샘플 6종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케이펫페어 마지막 날에 갔는데 다팔려서 못살 뻔 했는데 하나 남겨두셨더라고요.

 

 

저는 케이펫페어에서 산 거라 9,800원에 구매했으며, 인터넷에는 따로 샘플을 팔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회사의 슬로건은 '고양이와 개는 엄연히 다릅니다' 입니다.

고양이 용품과 간식을 만드는 회사로 자연과 사람과 고양이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든다고 합니다.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오리 ]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호화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살찐 고양이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필요한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조단백 80% 이상, 조지방 10%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0% 이하

 

 

[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소간 ]

소간은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칼슘과 철분이 풍부해 비타민A와 헤모글로빈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털 빠짐 현상이나 눈물 자국에 효과적입니다.

조단백 50% 이상, 조지방 20%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0% 이하

 

 

[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닭가슴살 ]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으로 병치레를 한 후 체력 회복을 목표로 하는 고양이들에게 최고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심장 및 뇌 건강에 좋으며 소화 흡수율과 기호성도 좋습니다.

조단백 80% 이상, 조지방 5%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5% 이하

 

 

[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소 우둔살 ]

건강이 좋지 않거나 입이 짧아서 저체중인 고양이들에게 좋습니다.

소 우둔살의 다양한 영양소와 함께 에너지를 내기 위한 열량도 풍부합니다.

조단백 75% 이상, 조지방 15%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0% 이하

 

 

[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캥거루 ]

기호성이 높아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양이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영양 섭취에도 제격이며, 소화기능이 약한 고양이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조단백 80% 이상, 조지방 10%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0% 이하

 

 

[ 우키우키 고양이 동결건조 양고기 ]

곡물이나 탄수화물 섭취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고양이들에게 급여하면 좋습니다.

다양한 성분 함유되어 있어 관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조단백 50% 이상, 조지방 40% 이하, 수분 10% 이하, 조회분 15% 이하

 

 

우키우키는 사람이 먹는 등급의 얼리지 않은 생고기로만 만든 동결 건조 식품이며 방부제, 인공색소 등 어떠한 첨가제도 넣지 않았습니다.

 

 

기호성도 좋습니다. 저는 건조상태 그대로 줬는데 불려서 급여하면 된다고 합니다.

 

 

우키우키 동물무드등 3,000원

무드등도 함께 팔길래 사이즈는 손바닥만 하고 렴하고 괜찮아서 구한테 선물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막상 집에 오니 몇개 더 구매할 걸이라고 후회했네요.

고양이간식, 고양이동결건조간식으로 급여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성장기 어린고양이, 곡물 알레르기 반응이있는 고양이, 관절에 문제가 있는 고양이, 소화계에 이상이 있는 고양이에게 좋은 '우키우키 동결건조간식'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