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고양이사료추천 '웰츠 키튼' 본문

푸리 이야기/고양이 용품소개

고양이사료추천 '웰츠 키튼'

bobpuri 2018. 4. 5. 11:05

 

 고양이사료추천 '웰츠 키튼'

 

웰츠키튼은

이리온동물병원의 수의사 선생님들이

모여 만든 사료라고 하는데요!

 

웰츠라는 브랜드명은

풍부한 영양(Wealth)와 건강(Health)

그대로 담아

함께 행복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라고 합니다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서

믿고 먹일 수 있을것 같네요

 

 

웰츠는 체 육류 원료가 80%라고 하며

그중 신선한 생닭고기, 생연어 등

생육이 40~45%

라고 하네요!

 

생육이 많은 이유는

단백질 뿐만아니라 좋은 품질의

지방과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생육을 많이 포함할수록

부족한 영양소 보충을 위해

인공적으로 첨가할 필요가 줄어들기

때문이에요!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고구마,

바나나, 블루베리 등

슈퍼푸드가

듬뿍 들어있구요

 

100% Low GI 그레인프리입니다

 

 

방부제

부산물

인공첨가물

옥수수

대두

감자

 

NO!!

 

 

정말 좋은 사료네요 ㅎㅎ

 

제가 먹이는 사료는 웰츠 키튼인데요

 

생후 1년까지 어린고양이의

근육과 관절의 균형있는 성장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사료라고 합니다.

 

고양이는 하루 평균 kg당

50ml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몸의 8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필수적인 영양소이기도 하구요

 

특히 물이 부족하면

신장과 비뇨기계 질환에 걸리기 쉬워

중요한 일입니다!

 

근데 웰츠는

음수량과 비뇨기계 질환을

예방에 도움이 되게

설계하셨다고 하니 좋네요!

 

 

웰츠의 제일 큰 장점은

300g씩 지퍼소포장인것 같아요!

지퍼 포장마다 산소흡수제로 산패를 방지했구요

 

 

- 웰츠키튼 성분 -

 

조단백질

42.0% 이상

조지방 

20.0% 이상

칼슘

1.10% 이상

인 

1.00% 이상

조섬유

4.0% 이상

조회분 

9.0% 이하

수분 

10.0% 이하

 

2.1kg사료의

총 열량은 4,100kcal/kg

이라고 합니다!

 

저희집 냥이는 4kg, 8~12개월 사이라

80g이 정량이네요!

 

하지만 이것보다 더준다는게

함정..^^;;

 

밥달라고 야옹거리면

안줄수가 없죠 ㅠ

 

 

 

깔끔한 포장과 소량씩 뜯을수 있기때문에

너무 신선한것 같습니다!

 

이게 제가 웰츠를 시키는 이유에요

솔직히 사료사면 소포장 해야하는데

귀찮잖아요? ㅎㅎ

 

 

알맹이 크기입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요!

 

웰츠는 키튼말고

어덜트 캣, 올라이프 캣, 캣 연어

캣 저지방 다이어트, 캣 오리

캣 헤어볼 케어

 

이렇게 고양이 사료가 있습니다!

 

아직 고양이가 어려서 키튼먹이고 있지만

1세 이상이되면 어덜트나 올라이프를

먹여볼 예정이에요!

 

또한, 강아지 사료도 있더라구요!

고양이 사료와 이름음 비슷한데

강아지들 전용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미리 웰츠 홈페이지에서

샘플신청을 한 후

기호성 테스트하고 제품 구입했어요!

 

샘플신청 링크는

아래 이미지에 걸어두겠습니다^^

 

 

 

저는 웰츠 하나만 먹이지않고

뉴초키튼이랑 같이 먹이고 있습니다!

 

사료 어떤걸 먹여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도 저 역시 그랬습니다! ㅠㅠ

샘플신청해서 기호성 테스트한게

너무 많네요

 

그래서 맞는 사료를 찾았고!

질려할수도 있으니 또 다른 여러제품을

먹여볼 예정이에요!

 

제가 먹여 본 사료중

고양이사료추천 웰츠키튼!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