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개금맛집/개금고깃집 '빨간벽돌집' 본문

맛집 이야기/부산

개금맛집/개금고깃집 '빨간벽돌집'

bobpuri 2018. 4. 21. 23:22

 

개금맛집/개금고깃집 '빨간벽돌집' 

 

 

개금 백병원 근처엔 고기 먹을곳이 많이없어요..

그나마 괜찮았던 뚱삼이와 대삼이가

없어져서 어디갈지 고민을 했답니다 ㅠ

 

그러다가 가야반도보라 근처에 고깃집

많다는걸 알아서 거기 부근으로 갔습니다!

 

고기 먹고 싶어서 개금에 찾아보다가

지나가다 우연히 들렸어요 ㅎㅎ

사람 많은 곳은 너무 싫고 두꺼운 고기를 먹고싶어서

바로 들어간 곳이랍니다!

 

오픈한지 별로 안된곳 같아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외관과 실내가 깨끗해 보였습니다

 

 

멀리서 부터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흰색에 빨간색과 검은색의 깔끔한 간판입니다 ㅎㅎ

 

 

대표메뉴는 삼겹살, 목살, 항절살입니다

유항을 먹인 암돼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하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고기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가고 개금에서 맛있는 곳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개금고깃집/개금맛집

개금 빨간벽돌집에선

제주 축협 공판장에서 도축한

1+등급 암퇘지만을 제공하며

어떠한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은

자연 숙성된 생고기라고 하네요!

 

또한, 도축 당일 항공배송으로 고기를 받고

불도 참숯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 개금 빨간벽돌집 메뉴판 ]

 

통삽겹(130g) - 8,000원

목살(130g) - 8,000원

항정살(130g) - 9,000원

 

옛날돼지갈비(200g) - 8,000

껍데기(200g) - 6,000

 

저는 통삽겸살 3인분, 항정살 1인분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도 먹었는데

뚝배기도 크고 양도 많았습니다 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단체 손님은 좀 힘들것 같애요

 

그래도 간단하게 먹기 좋고

조용해서 고기 먹기 참 좋았습니다!

 

 

기본찬으론 묵은지, 상추절임, 야채, 샐러드, 김치, 양파장아찌

등등이 나왔어요!

반찬들도 다 맛이 좋았어요

 

원래 안익은 김치가 나왔는데

안먹고 버린다고 하셔서

묵은지를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김치 잘라서 구워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 고깃집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좋은데이, 대선을 시키면 1000원씩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물어봤는데 손님들 기분 좋으시라고 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정말 기분 좋았어요 ㅋㅋㅋ

소주 1병씩 먹을때마다 1000원씩 버는 기분이란!!

 

 

고기는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솔직히 개금에선 이런데 찾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냥 싸고 간단하게 먹기 쉬운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진짜 고기가 살살녹고

두껍고 진짜 좋았어요 !!

다음에도 친구랑 또 가볼생각입니다

 

직접 구워주셔서 더 편했습니다

그리고 참숯을 사용하여서 맛이 더 좋았어요

 

 

개금고깃집, 개금맛집

개금술집, 개금저녁, 가야맛집을 찾으신다면

가야 반도보라 근처에 있는

"개금/가야 빨간 벽돌집"

추천해드립니다!!

 

네이버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

주소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제가 등록한 지도에서 그 근처에 있습니다

 

다른 개금/가야맛집 추천

▼▼▼

[맛집 이야기/부산] - 개금/가야맛집 '마산생아구찜'

 

 

 

2018.04.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