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개금술집/맛집 '시간을즐기다' 본문

맛집 이야기/부산

개금술집/맛집 '시간을즐기다'

bobpuri 2018. 4. 14. 21:16

 

개금술집/맛집 '시간을즐기다'

 

 

개금술집, 개금맛집

개금분위기좋은술집

시간을즐기다 입니다!

 

개금역 1번출구에서 내리셔서

이마트편의점 옆골목

개금1동주민센터보이는 곳으로

쭉올라오시다 보면

바로 시간을 즐기다가 보입니다!

 

찾기는 정말 쉬우며

따로 주차시설은 안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한의원 자리였는데

바뀌었더라구요

 

 

 

개금 주위에 술집이 몇개씩 생겨나고 있던데

시간을 즐기다도 그중 하나 입니다!

 

처음에 생겼을때 지나가다 봤을땐

카페인줄 알았는데

술집이더라구요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한층 더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낮보단 밤에 더 보고싶어'

귀여운 문구네요

 

시간을즐기다 영업시간

 오후 5시 30분 ~ 새벽 2시

 

시간을즐기다 전화번호

 051-921-1135

 

와이파이 가능하고 안은 금연입니다.

 

 

 

불금이었는데

개금 시간을즐기다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조용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안쪽은 넓은 좌석이 있어서

단체로 가면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네온사인조명으로 TOILET 해놓은게 너무 이쁘네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남녀공용이 많던데 나눠져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1칸있어요! 근데 좌식변기가

아니라 수세식 변기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그점만 아니면 청결하고 괜찮았어요 :-)

 

 

 

시간을즐기다 메뉴판

 

안주는 8,500원 ~ 19,900원으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메인메뉴는 큐브스테이크, 찹스테이크,

해물볶음우동, 프렌치브레드세트가 있었습니다!

 

시간을즐기다에서는 냉동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을 수제로 조리한다고 하네요

 

저는 2차로 간거라 유부어묵전골(15,900원)

먹었습니다!

 

 

 

맥주, 소주, 칵테일, 보드카, 무알코올술, 와인 등

주류도 다양했습니다

 

 

기본안주입니다!

다른건 없고 건빵이랑 닭다리모양과자

주시더라구요 ㅎㅎ

 

자리마다 초가 켜져있어서

은은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시즐 샹그리아 CLASS (7,000원)을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ㅋㅋㅋ

 

친구한테 물어보니 다른곳 보다는

덜 달다고 했습니다!

 

시즐은 시간을즐기다 줄임말이더라구요 ㅋㅋ

 

 

유부어묵전골(15,900원)

 

각종 어묵과 유부, 배추, 실곤약이

들어있더라구요!

양은 정말 많았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은 있었지만

그냥 오뎅탕이었어요

저번에 해물볶음우동도 먹어봤었는데

안주는 엄청 맛있진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따로 육수추가는 안된다고 하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가끔 찾아갑니다.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개금술집/개금맛집

개금분위기술집

찾으신다면 시간을즐기다

추천해드립니다

 

 

 

 

2018.04.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