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김해 안동 푸르지오하이엔드 근처 갈매기살 맛집!'수정봉계갈매기살' 본문

맛집 이야기/경상도

김해 안동 푸르지오하이엔드 근처 갈매기살 맛집!'수정봉계갈매기살'

bobpuri 2023. 11. 21. 13:34

김해 안동 푸르지오하이엔드 근처

갈매기살 맛집!

'수정봉계갈매기살'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오늘은 김해 안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연히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린 곳이랍니다!

 

수정봉계라는 곳인데

안동 푸르지오하이엔드에서

걸어서 5~8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김해 관광 추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었어요.

회식할 수 있는 룸도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엔 보다시피

갈매기살, 안거미, 육회

이렇게 있습니다.

그 중에 저희는 갈매기살 소금구이 1인분,

갈매기살 양념구이 2인분

이렇게 시켰답니다!

양념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되는 것 같았습니다.

저번에 양념을 맛있게 먹어서

2인분 시켰는데 이날은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먹다가 생각나서 찍어서 그런데

밑반찬도 이런식으로 깔립니다!

반찬들은 변동이 좀 있는것 같았어요ㅎㅎ

주문한 갈매기살 3인분 ㅎㅎ

때깔 보이시나요?!

진짜 구워먹는데

분명 돼지고기인데

소고기 맛이나요 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삶은 연근도 주셨는데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감자같아요.

 

열심히 쌈도 싸서 먹고

술도 한잔하고!

맛있는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될까요? ㅎㅎ

3인분 먹고 배불러서

밥이랑 된장은 못먹었지만

저번에 먹은 기억으로는

된장에 시래기가 들어갑니다~

시래기 많이 달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안동에 먹을 곳이 많이 없긴한데

맛집이 곳곳에 숨어 있어서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주차장 넓음

영업시간: 화~일 17:00 ~22:0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