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김해 고기집/분위기있는 맛집 '거북이동네' 본문

맛집 이야기/경상도

김해 고기집/분위기있는 맛집 '거북이동네'

bobpuri 2018. 4. 11. 11:07

 

김해 고깃집/분위기있는 맛집 '거북이동네'

 

 

김해맛집, 김해고기집추천,

분위기있는고기집

 

거북이동네에 다녀왔어요!

 

SNS에서 이미 유명해서

지나가면서 보이길래 방문했습니다!

 

 

외관부터 고기집 같지 않고

정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캠핑하는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ㅎㅎ

 

 

로고가 고급스럽고 이쁩니다!

유유자적이라는 한자와

slow slow quick quick이라는 영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SNS에선 분위기 있고 넒어서

멀리 있을 줄 알았는데

 

김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뒤편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명도 많고 정원도 잘가꿔 놓아서

더욱더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거북이 동네라는 상호명답게

곳곳에 거북이들이 놓여있어요 ㅎㅎ

 

고기먹고 소화시킬겸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어도 되겠더라구요 ㅋㅋ

 

 

거북이동네에선

에일, 스타우트, IPA등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저녁엔 날씨가 추워서

난로를 켜놓고 있더라구요!

담요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변에 볼것도 많고

놀거리도 있어서 애기들 데려가셔도

좋을듯 싶었습니다 ㅎㅎ

 

 

[ 거북이동네 메뉴판 ]

 

거북이동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사진을 들고왔는데요

 

가격도 적당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본 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거북이 모듬 한판을 먹었는데

위 이미지에는 표시가 되어있지

않네요!

 

미식가 돼지껍데기(5,000)

추가되어 있습니다!

 

 

맥주외에도 도 팝니다

병으로도 팔고 잔으로 팔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건물안쪽 실내공간

밖에 비닐하우스 공간이 있는데

 

밖이 더 분위기 있어서

많은분들이 밖에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밖에서 먹었습니다!

 

기본 상차림 입니다

파절임, 김치, 콩나물, 양파장아찌, 명이나물

콩나물 등이 있었어요

 

콩나물국은 너무 맛이없고 싱거워서..

다시 달라고 했어요 ㅠ

 

안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란 반찬은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거북이모듬 한판(30,000)을 먹었습니다

 

튓통 2인 + 삼겹살 2인 + 돼지껍데기 1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은 다른 고깃집이랑 비슷했습니다 :-)

그냥 분위기에 취해 먹는 고기맛이였어요

 

그리고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가 어려워요 ㅠㅠ

그릇이나 수저같은것도 청결하지 않구요..

알바생분들은 많으셔서

주문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한번쯤 분위기 좋고 캠핑분위기 나는

고기 드시고 싶다면

방문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다음부터는 좀 기다리시더라구요

 

 

거북이동네 영업시간

평일 - 16:30 ~ 24:00

주말(금,토) - 16:30 ~ 01:00

 

거북이동네 전화번호

055-325-1192

 

 

 

 

2018.03.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