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포항여행 노지 차박 미진축산 갈비탕 경주 교리김밥 경주단골식당 본점 본문

여행 이야기

포항여행 노지 차박 미진축산 갈비탕 경주 교리김밥 경주단골식당 본점

bobpuri 2023. 11. 1. 13:09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오늘은 겨울이 찾아 오기 전에 포항으로

차박하러 갔던 곳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서핑하는 사람들도 많이 차박 하는 곳인데

노지라서 좀 불편함은 있지만 화장실도 있고

5,000원 주면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언니가 텐트가 있어서

차박할 생각으로 출발 했답니다!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는

저희 언니 강아지에요 ㅎㅎ

 

요새 유행인 하트 모래 구멍도 파서

사진도찍고

가만히 누워서 파도 소리 듣기만 해도

힐링되었답니다 :-)

 

캠핑하러 가서 먹으려고 고기도 사갔어요!

미진축산이라고 프랜차이즈 고깃집인데

온라인 쇼핑몰도 있길래

몇개 주문해서 가봤습니당

 

캠핑하면 고기잖아요!

삼겹살이나 목살은 흔하니깐

특수부위 위주로 사가봤어요.

끓이기만 해도 되는 밀키트도 같이요ㅎㅎ

 

 

특히 꼬들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식감이 꼬들꼬들 하더라구요

소스도 서비스로 주시던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모서리살이라는 항정살도 먹고

김치전도 먹고

먹기만 하고 끝난 캠핑이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다음날에 부산가는 길에

경주에 들러서

교리김밥도 사고

경주단골식당 본점도 들러서

오징어 불고기도 먹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