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추천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본문

푸리 이야기/고양이 용품소개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추천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bobpuri 2018. 5. 2. 10:25

 

유튜브 김메주씨 영상을 보다가 마도로스펫 동결건조 간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도로스펫 제품에 대해 알아보니 종류가 다앙하더라고요.

기호성 테스트 8종을 팔길래 먹여보니 잘먹어서 무난한 북어트릿 대용량을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북어트릿 대용량 120g 15,000원에 판매합니다.

 

 

이번 부산에서 열린 케이펫페어에 마도로스펫도 온다는 걸 알고 또 구매했습니다.

케이펫페어 행사가로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으며, 한 마리 기준 매일 저녁에 5~6알 급여한다고 하였을 때 2달먹는 것 같습니다.

 

 

 [ 마도로스펫 북어트릿의 장점 ]

1.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얼린 선상동결 명태살을 사용하여 원료의 질이 뛰어납니다.

2. 첨가물이 전혀 없는 100% 순수 북어트릿입니다.

3.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도 급여가 가능한 동결건조 자연식입니다.

4. 마도로스펫에 자사 생산라인에서 안전하게 제조합니다.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세대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은 가족입니다.

그만큼 먹거리만큼은 까다로워야 한다고 생각하며 좋은 제품을 먹이고 싶은 마음입니다.

 

 

마도로스펫의 모든 제품에는 첨가물(색소, 방부제, 인공첨가물)이 전혀 없는 자연 그대로의 식품이라고 하네요.

사람도 그렇듯 반려동물도 처음 먹는 음식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은 방법을 거친 후 급여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마도로스펫 첫 급여 방법]

- 마도로스펫의 트릿을 원형 그대로 향을 맡게 하고 급여합니다.

- 평소 좋아하는 사료 또는 간식과 함께 토핑해줍니다.

- 37도 미만 미온수의 깨끗한 물에 적셔 급여합니다.

 

 

보시는 봐와 같이 네모형태의 수분이 적은 간식입니다. 수분이 적다 보니 푸리한테 급여 했는데 막혀 하더라고요. 물을 충분히 급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등록성분 ]

 

 총 에너지

 600kcal

 조단백질

 89% 이상

 조지방

 3% 이하

 수분

 3% 이하

 조회분

 10% 이하

 카드뮴

 0%

 염분

 1.3% 이하

 

 

 

푸리는 워낙 먹성이 좋아 마도로스펫 통만 꺼내도 환장을 합니다.

동결건조제품은 특성상 보관온도는 정해져 있지 않으나 습기, 빛, 산소에 취약한 제품입니다.

그러므로 건조하고, 차갑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공기가 통하지 않게끔 밀봉하여 냉장보관을 하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마도로스펫에는 북어트릿(선동명태 100%, 기력회복, 보양식), 참치트릿(참다랑어 100%, 국내산, EPA 풍부), 어트릿(선동연어 100%, 면역력 강화, 피모 개선), 치킨트릿(닭가슴살 100%, 국내산 신선육, 기력회복, 근육 강화), 대구트릿(선동대구 100%, 시력 강화, 피모 개선), 소프트연어트릿(알래스카 연어 100%, 면역력강화, 피모 개선), 소고기트릿(호주산 홍두깨살 100%, 기력회복) 등 많은 종류의 동결건조 간식이 있습니다.

 

꼭 기호성 테스트 제품을 사서 급여해보신 후 아이에게 알맞은 제품을 골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고양이간식, 고양이간식추천, 고양이동결건조간식으로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