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무드등/수유등 추천 '룩앳램프 눈꽃플라스크' 본문

리뷰 이야기

무드등/수유등 추천 '룩앳램프 눈꽃플라스크'

bobpuri 2018. 4. 20. 11:20

 

무드등/수면등/LED조명 추천

'룩앳램프 눈꽃플라스크'

 

 

생일선물추천, 무드등추천, LED조명

룩앳램프 조명

으로 룩앳램프를 생일선물로 받았습니다!

집에 무드등이 없었는데

너무 고마웠어요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서

선물포장도 예쁘게 해서 왔어요!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룩앳램프는

보름달, 고래, 필라멘트, 우주비행사, 목성

눈꽃플라스크, 겨울나무, 유리병나무, 사슴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그중 보름달이 가장 유명한것 같았습니다!

후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달무드등, 달조명, 수면등

 

저는 저 종류중에 눈꽃플라스크를 받았어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구매할수 있는 곳은 많았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9,900원에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룩앳램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룩앳램프

#lookatlamp

 

다양한 디자인으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웜화이트 색상의 은은한 불빛으로

이미지를 구현하는 테이블 조명입니다!

 

등에 그림이 있어서 인테리어 아이템도 되고

밤에는 무드등, 수면등으로 사용이 가능할것 같네요!

 

 

그리고 룩앳램프는 디자인특허를

등록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받았을때 사이즈가 많이 작아서 놀랬어요 ㅎㅎ..

손바닥 사이즈 만해요!

 

[ 룩앳램프 상세사이즈 ]

mm단위입니다

 

 

 

 

 

 

 

[ 룩앳램프 구성품 ]

룩앳램프 본체 (램프패널, 우드베이스)

전원아답터 (AC 100~240V, KC인증, 전선길이 약 1.5m)

다이얼스위치 (ON/OFF, 밝기 조절가능)

 

 

구성품은 아주 간략합니다!

그냥 선만 연결하면 되서

누구나 설치가 가능할것 같네요 ㅎㅎ

 

 

집 밝은 곳에서 조명을 켰는데

은은하고 영롱하니 예쁘더라구요 ㅎㅎ

 

광원으로 LED를 사용해서 오래 켜두어도

발열 및 수명감소, 전력소모가 적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다이얼 스위치가 있어서

빛 밝기를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습니다

 

또한, 램프 패널이랑 목제베이스가

분리되는데 A/S를 위해 분리가 가능하게

제작했다고 합니다

 

 

룩앳램프는 핸드메이드 제작상품이며

투명한 아크릴패널에 레이저 가공으로

디테일한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스티커나 인쇄를 하지 않아서 훼손우려가 적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아크릴 두께가 두꺼워서

쉽게 깨지지 않고 튼튼해요!

 

그리고 베이스는 자작나무를 사용해서

나뭇결과 절단면이 고급스러운것이 특징입니다

 

자작나무는 온도 및 습도변화에 안정적이고

변형이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소품추천, 무드등추천

수면등추천, 수유등추천,

LED조명, 룩앳램프조명으로

룩앳램프 눈꽃플라스크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