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의 일상기록

서면조용한술집추천 '유즈키' 본문

맛집 이야기/부산

서면조용한술집추천 '유즈키'

bobpuri 2018. 4. 6. 15:49

서면술집추천 '유즈키'

 

서면 태화쪽은 젊은분들이 많아서

시끄러운 감이 있는데

 

제가 간 곳은 조용했어요! ㅎㅎ

서면롯데호텔 후문에 있는 선술집입니다.

 

지인분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분위기에 취하고~술에 취하고~ ㅎㅎ

 

서면에서

조용하게 술 먹고 싶을때 추

하는 곳이에요!

 

제가 갔을땐 일본분들이 좀 많더라구요

 

서면술집추천, 서면맛집

서면조용한술집

 

 

외관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위치도 조용한 곳에 있어서

저는 처음본곳이에요 ㅎㅎ

 

정확한 위치는

롯백 후문 골목으로

포토피아 마트 바로 근처에요!

 

로얄볼링장 1층입니다 ㅎㅎ

바로 대로변이고 불도 밝게 해놔서

찾기 쉬울꺼에요!

 

 

멀리서도 잘 보일것 같은 간판입니다!

 

 

 

 

가격대도 이자카야치고는

적당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내부는 이렇답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예약하시고 가시면 좋을듯 해요

안쪽에 테이블이 좀 더 있는데

 

칸마다 막아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좌석도 가깝게 붙여져있지 않아서

 

옆사람 신경쓸 필요도 없구요 :-)

 

 

메뉴판입니다!

나무로 해서 그런지

고급스러워요!

 

처음에 들어왔을때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였어요 ㅋㅋ

 

 

메뉴판 앞에 저렇게

글귀가 있더라구요!

 

정성으로 모신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셨어요 !

 

그리고 화장실도 진짜 넓고 좋은데

옆에 서면초원가든이랑

이어져있어요!

 

처음에 화장실 갔다가

나올때 길 잘못들어서

초원가든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유즈키 메뉴판입니다!

어느 이자카야에서나 팔것같은

메뉴들이에요 ㅎㅎ

 

저희는 광어+연어사시미 (30,000)

먹었습니다!

 

 

밑반찬으로

강낭콩, 오만디, 단무지 이렇게 나와요!

 

저기 오만디라고 해야되나요

저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단무지도 간을 잘하셔서 맛있어요!

 

헿 회는 사랑이에요♥

저기 주전자에서 연기가 폴폴나옵니다 ㅎㅎ

양은 처음에 모자란 느낌이었지만

먹다 보니 적당하더라구요!

 

양파찍어먹는 소스도 상큼해서

회의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연어에는 레몬을

뿌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냥 간장에 뿌려드세요!ㅎㅎ

 

음식도 깔끔하고

데코 너무 이쁘게 해서 주신것 같아요

 

 

연어사시미

 

연어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서면 연어 드시고 싶으면 여기 방문하셔도 될것 같아요!

 

 

광어사시미

 

광어도 탱글탱글 쫄깃쫄깃해서 괜찮았어요

별모양 데코가 너무 기여워여 ㅋㅋ

 

회말고 타코와사비도 시켜먹었는데

술이 좀 되서.. 기억이안나네요 ㅋㅋㅋ

괜찮았던거 같아요

 

 

창밖을 보면 이렇습니다!

분위기 있고 조용하고

정말 딱인것 같아요!

 

밖에 배경만 이쁘면 금상첨환데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지않나요?

 

서면 유즈키 영업시간은

오후 5시 30분 ~ 새벽 2시 30분까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51.807.4223이구요

 

서면 조용한술집, 서면연어맛집

서면술집추천해드립니다!

 

[맛집 이야기/부산] - 서면맛집/술집추천 '만만코코로'

 

2018.04.02

 

Comments